제주도 등산 장비 대여 하는 곳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죠. 특히 한라산 등반을 위해서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올레길이 아 여행 등 겨울 산행 준비물 중 필수인 등산화나 아이젠 등 장비들을 직접 들고 가기엔 너무 무겁고 번거로우실 거예요.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전화문의 후 예약 날짜를 잡습니다. 매장 방문 또는 택배 수령 둘 다 가능하고요. 수령하신 날짜로부터 2박 3일 동안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이후 반납 신청을 해주시면 되고요. 신청 당일 수거하러 갑니다. 이때 받으신 그대로 포장해서 보내주시면 돼요. 간단하죠?

0123456789

■겨울산은 위험하기 때문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데요.

산행하시려면 전문가에게 조언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하지만 그러기엔 시간 여유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믿을만한 업체에서 도움을 받으시는 건 어떨까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이 야외활동을 자연스럽게 실외 활동 시간이 증가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최근 들어 캠핑과 등산 등 다양한 야외 레저 스포츠 및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특히나 제주는 섬이라는 특성상 다른 지역과는 다르게 산보다는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육지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해양레저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제주에서도 한라산만큼 멋진 절경을 자랑하는 오름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리고 이러한 오름 중 몇몇 군데는 정상부 분화구 주변 둘레길을 걸으며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어서 더욱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올레길 코스로도 지정되어 있고, 각종 드라마 촬영지로도 활용될 만큼 유명한 장소라고 합니다.

012345

■등산 장비 대여점이라니 생소한데요. 어떤 종류의 장비를 대여해 주나요?

아웃도어본부닷컴에서는 전문 산악인용 고가의 브랜드 의류에서부터 일상복 겸용 캐주얼 의류,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중저가 브랜드 의류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구분 지어져 있어 원하는 시기에 맞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대부분의 의류 품목마다 사이즈별 수량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단체여행객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답니다.

 

■의류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용품들도 대여받을 수 있나요?

네 당연하죠! 우선 트레킹화/등산화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품목은 단거리 도보 이동 시에 나 험한 지형으로의 등반 시에 적합한 용도의 신발로써 바닥면이 미끄럽지 않고 충격 흡수가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시간 걷거나 오래 서있어도 발에 피로감이 적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죠.

 

제주 등산장비 대여 무인매장 아웃도어 본부

■백팩이나 비박을 위한 장비 대여입니다.

다음으로는 백팩이나 비박을 즐기는 여행자를 위한 텐트입니다. 비박, 캠핑족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죠. 4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에서 야영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비 오는 날에도 끄떡없는 방수 기능 덕분에 우천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침낭 인데요. 보온성이 뛰어나며 무게가 가벼워 휴대성 역시 뛰어납니다. 부피가 작고 가볍기 때문에 백패킹 용도로도 자주 사용되는 편이며,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 등산장비 무인매장 아웃도어본부

■초보 등 린이를 위한 장비 준비물 정보입니다.

제주도에서의 산행이라.. 왠지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실 텐데요. 아무래도 내륙 지방에서만 살아오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그럴 것 같아요. 그렇다면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첫 번째로는 복장입니다. 아무리 가벼운 차림으로 오르더라도 날씨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바람막이 점퍼 같은 겉옷 한 벌쯤은 챙겨가는 것이 좋아요. 물론 여름이라도 일교차가 큰 날엔 긴팔 옷을 챙기는 것이 좋겠죠?

 

▶두 번째로는 신발이에요. 트래킹화 또는 운동화를 착용하면 되는데요. 만약 발목 부상 방지를 위해 안전화가 필요하다면 따로 챙겨야겠죠?

 

▶세 번째로는 배낭입니다. 짐을 최소화해서 가볍게 오르는 것이 좋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려면 최소한의 물품은 챙겨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네 번째로는 스틱입니다. 오르막길에선 무릎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스틱을 짚고 올라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다섯 번째로는 비상식량입니다.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거나 식사를 해야 하는데 에너지바 같은 간단한 간식거리라도 있으면 든든하겠죠?

 

▶여섯 번째로는 물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 탈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충분한 양의 물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일곱 번째로는 구급약품입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거나 다쳤을 때를 대비해서 상비약을 미리 구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여덟 번째로는 랜턴입니다. 야간산행을 하게 될 경우 필수품이니 잊지 말고 챙기도록 합시다.

 

▶아홉 번째로는 기타 장비입니다. 돗자리나 방석,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 등등 개인 취향에 맞게 챙기면 되겠죠?

 

■한라산 등반 시 어떤 장비를 대여해야 하나요?

한라산 정상 백록담까지는 왕복 8시간~9시 가량 소요됩니다. 따라서 산행 준비물로는 배낭, 스틱, 아이젠, 스패츠, 모자, 장갑, 우의, 바람막이 등이 필수입니다. 이 모든 장비를 다 챙기려면 짐이 너무 많아지겠죠? 저희 아웃도어 본부 닷컴에서는 이러한 장비들을 모두 대여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 말고 몸만 오시면 됩니다.

 

■등산화 사이즈는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등산화는 발 사이즈보다 5mm 큰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꺼운 양말을 신고 착용하기 때문에 딱 맞는 신발보다는 여유 있는 크기의 신발을 신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겨울 산행인 만큼 방수 기능이 있는지 여부도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스틱은 왜 필요한가요?

눈길 위에선 넘어지지 않는 게 제일 중요하겠죠? 미끄러운 눈 길 위에서 중심을 잡기 위해서는 스틱이 필수랍니다. 또한 무릎관절 보호 및 체력 소모를 줄이기 위해서도 스틱 사용은 매우 중요하답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등산 장비 대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이번 주말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제주도 올레길 트레킹 어떠세요?

 

■한라산 정상까지 올라가려면 몇 시간 걸리나요?

백록담까지는 총 4개의 코스가 있으며 각 코스마다 소요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1) 성판악탐방로(9.6km/4시간 30분)

2) 관음사 탐방로(8.7km/5시간 30분)

3) 영실탐방로(5.8km/2시간 30분)

4) 어리목 탐방로(6.8km/3시간 30분)

이 중 성판악 및 관음사에서 백록담 정상까지 갈 수 있는 코스는 딱 두 가지뿐이며 나머지 세 개는 윗세 오름까지만 올라갈 수 있답니다. 왕복 8~10시간 이상 걸리는 긴 여정이지만 중간중간 쉴 공간이 있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오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탐방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미리 예약해야지만 입산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이라는 특성상 날씨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우비 혹은 바람막이 등 체온 유지를 위한 옷들을 챙겨가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한라산 산행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이니만큼 항상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한라산 등산 장비 대여하는 곳 아웃도어 본부입니다.

한라산 등반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주목하세요! 제주도 여행 시 필수인 한라산 등반 장비를 5일간 무료로 대여해 주는 곳이 있다고 해요. 게다가 05시부터 22시까지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니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알려드릴게요~

■대여 품목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등산화, 스틱, 아이젠, 스패츠, 배낭, 모자, 장갑, 버프, 고글, 보온병, 헤드랜턴, 비상식량 등 다양한 물품들을 빌릴 수 있어요. 이 모든 걸 다 빌린다고 해도 하루에 가성비 좋은 대여 맛집입니다.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직접 반납

택배 반납

숙소에 맡기고 수거 요청

■렌털 품목 중에서도 특히 추천하시는 상품이 있으신가요?

저희 아웃도어 본부 닷컴에서는 모든 물품을 전부 다 구비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제일 많이 찾으시는 건 등산화입니다. 1,000켤레 이상의 등산화가 보유되어 있고, 브랜드별로 사이즈별로 정리되어 있으니 편하게 오셔서 구경하시고 신어보시면 됩니다.

■겨울 한라산 등반도 좋지만 안전하게 다녀오셔야겠죠? 꼼꼼하게 준비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세요!

이제 곧 다가올 봄 날씨에 아름다운 풍경을 보러 한라산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왕 가는 거 제대로 준비해서 가야겠죠?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세요!

■등산용품 기본 3일 최대 5일까지 대여 스케줄 따라 미리 말씀해 주시면 1~2일 연장 가능합니다.

■이벤트 누구라도 블로그 sns 티스토리 좋은 후기 작성 후 링크 보내 주시면 아메리카노 쿠폰 보내 드립니다

아이젠 5,500원

스패츠 5,500원

스틱 2개 1세트 5,500원

등산화 15,000원

방한 장갑 5,500원

하계 장갑 3,300원

모자 5,500원

등산바지 11,000원

등산티 11,000원

재킷 15,000원

배낭 15,000원

힙색 11,000원

무릎 보호대 2개 1세트 5,500원

보온병 5,500원

랜턴 5,500원

목 멀티 워머 3,300원

귀마개 1,000원

핫팩 1,000원

발 핫팩 3,000원

발열팩 음식 9,000원

■저희 아웃도어 본부 닷컴에서는 등산화, 등산배낭, 등산 스틱, 아이젠, 스패츠, 모자, 선글라스 등등 여러 가지 산악용품을 AS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링크를 클릭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아웃도어 본부는 제주도, 한라산, 월출산, 다도해 해상, 무등산, 한려해상, 경주 국립공원, 지리산, 내장산, 변산반도, 가야산, 덕유산, 계룡산, 주왕산, 속리산, 소백산, 월악산, 태안해안, 오대산, 치악산, 북한산, 설악산 최대 규모의 렌털숍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등산용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나 백패킹과 관련된 장비 및 의류 등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사장님께서 직접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추천해 주시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답니다. 또한 이곳만의 특별한 서비스로는 배달, 수거, 픽업 서비스가 있는데요. 무거운 짐을 들고 버스를 타고 이동하거나 택시를 이용해서 갈 필요 없이 편하게 배송, 수거 요청하시면 됩니다. 너무 편리하겠죠?

단, 제주도 지역 등산 장비를 숙소에 수령하거나 반납 보관 시

배송은 프런트에 배송해 드립니다,

반납은 프런트에 양해 구하신 후 보관 후 수거 요청해 주시면 수거해 드립니다.

☎아웃도어 본부 닷컴은

등산 장비, 캠핑 용품, 여행용품, 의류 제작, 축제, 행사, 사이클, 수리, 판매, 물품 대여 안내소

서울 대구 부산 세종 울산 광주 창원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강릉 인천 수원 대전 순천

경상북도 경상남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지역

상담전화 010-3953-0307

☎제주도 아웃도어 본부 닷컴은

비대면 무인매장 체험하세요

05~22시까지입니다. (기본 3일 대여 기간 제공/ 무인으로 물품 수령 체험장)

등산/캠핑/여행/행사/축제/장비/박람회/전시회/행사 준비/물품/배송/수거/설치/해체/수리/대여/판매

지번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리 778-5번지

도로명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 서로 2934

전화번호: 064-794-0102

문의 전화 :010 3953 0307

☎제주도 쉼 렌털숍은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516로 767

전화번호 :010-2110-0929

#등산장비 #등산용품 #등산장비대여 #등산용품대여 #등산화대여 #아이젠대여 #스틱대여 #배낭대여 #등산복대여 #한라산등산용품대여 #한라산등산장비대여 #제주도등산장비대여 #제주도등산용품대여

#제주등산화대여 #제주등산화렌탈 #제주아이젠대여 #한라산아이젠대여 #제주스틱대여 #한라산스틱대여 #제주배낭대여 #한라산배낭대여 #서울등산용품대여 #대구등산용품대여 #대전등산용품대여 #등산준비물 #등반준비물 #한라산등산준비물 #한라산등반준비물 #한라산등산준비물대여 #한라산등반준비물대여 #강원등산용품대여 #등반장비 #등반장비대여 #서귀포등산용품대여 #제주영실코스 #백록담 #제주성판악 #제주관음사 #제주석굴암 #제주돈내코 #제주윗세오름 #제주어리목 #한라산어리목 #올레길 #여행물품대여 #여행장비대여 #제주등산장비대여 #제주등산용품대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