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등산 장비 준비하는 방법

등반 준비중 입니다
퀄리티 좋은 등산 배낭 대여 하는곳 아웃도어 본부
반납은 무인택배함으로 반납 가능 합니다.
스틱 대여 하는곳 아웃도어 본부
등산화 대여
스틱 대여
로바 등산화 대여로 품질 좋은 장비 대여 합니다
배낭 대여 하는곳


■제주도 여행 중인 당신에게 추천드리는 꿀 정보입니다. 
산과 바다 모두 즐길 수 있는 제주도지만 오름보다는
높은 산을 선호해서 이번엔 한라산 등반을 도전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가려고 하니 준비해야 될 장비들이 너무 많아서 막막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알아보고 정리했습니다. 어떤 걸 챙겨야 할지 같이 알아볼까요?


■등산화 VS 운동화
산에서는 누가 뭐라고 해도 등산화입니다.

보통 처음 가는 사람들은 등산화를 많이 신는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팔 보호 차원에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러나 그냥 편하게 가고 싶다면 운동화로도 충분하답니다. 단, 눈 오는 날(겨울)이라면 무조건 등산화를 착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겨울에는 아이젠이라는 장비는 필수입니다.

01234567


■등산화 없이 운동화 신고가도 되나요?
운동화보다는 등산화가 훨씬 안정적이고 발목을 잡아주기 때문에 부상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다만 경등산화라면 충분하기 때문에 굳이 비싼 등산화를 살 필요는 없어요. 만약 신발 끈 묶는 게 불편하다면 벨크로 타입의 등산화를 추천드립니다.

■스틱 vs 무릎 보호대
스틱은 필수품은 아니지만 있으면 훨씬 편하다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스틱은 전신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무릎에 충격을 분산하여 줍니다.
특히 하산할 때 발목이랑 무릎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보호대나 스틱을 이용하면 좋아요. 

■스틱 없이 가도 되나요?
스틱은 오르막길에선 무릎관절 보호 및 체력 소모 감소 효과가 있고 내리막길에선 낙상사고 방지 효과가 있으므로 반드시 지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스틱 길이 조절 시에는 자신의 키에 맞게끔 맞춰주셔야지 안 그러면 오히려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틱은 왜 필요한가요?
산행 시 다리에만 의존하면 무릎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어요. 그래서 산행 시엔 팔 근육을 이용해야 하는데 이때 스틱을 사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답니다. 또한 하산 시에 경사면에서의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역할도 해요.

■보온병
겨울 산행에서는 보온병에 따뜻한 물을 담아 가면 몸 녹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배낭 & 가방
가방은 당일 산행인지 1박 2일 이상인지에 따라서 크기가 달라지는데요, 여름 등반이라면 배낭 말고 힙색 같은 작은 가방만으로도 충분하지만 1박 이상이라면 짐이 많아지니 배낭을 챙겨가시는 게 좋아요. 참고로 백팩 징용으로는 40L~60L 사이 사이즈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스패츠는 뭐죠?
눈밭에서는 신발 속으로 눈이 들어와 발이 젖고 동상에 걸릴 위험이 커요.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착용해야 한답니다. 방수 기능이 있는 스패츠를 고르시는 게 좋아요.

■한라산 정상까지 올라가려면 몇 시간 걸리나요?
백록담까지는 총 4개의 코스가 있으며 각 코스마다 소요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1) 성판악탐방로(9.6km/4시간 30분) 
2) 관음사 탐방로(8.7km/5시간 30분) 
3) 영실탐방로(5.8km/2시간 30분) 
4) 어리목 탐방로(6.8km/3시간 30분) 
이 중 성판악 및 관음사에서 백록담 정상까지 갈 수 있는 코스는 딱 두 가지뿐이며 나머지 세 개는 윗세 오름까지만 올라갈 수 있답니다. 왕복 8~10시간 이상 걸리는 긴 여정이지만 중간중간 쉴 공간이 있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오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탐방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미리 예약해야지만 입산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이라는 특성상 날씨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우비 혹은 바람막이 등 체온 유지를 위한 옷들을 챙겨가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한라산 산행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이니만큼 항상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한라산 등산 장비 대여하는 곳 아웃도어 본부입니다.
한라산 등반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주목하세요! 제주도 여행 시 필수인 한라산 등반 장비를 5일간 무료로 대여해 주는 곳이 있다고 해요. 게다가 05시부터 22시까지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니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알려드릴게요~

■대여 품목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등산화, 스틱, 아이젠, 스패츠, 배낭, 모자, 장갑, 버프, 고글, 보온병, 헤드랜턴, 비상식량 등 다양한 물품들을 빌릴 수 있어요. 이 모든 걸 다 빌린다고 해도 하루에 가성비 좋은 대여 맛집입니다.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직접 반납
택배 반납
숙소에 맡기고 수거 요청

■한라산 등반 준비물 중 필수품인 등산화 및 스틱 등 장비들을 모두 빌려주는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는 전문 산악인들이 직접 착용하던 좋은 품질의 장비들을 저렴한 가격에 빌릴 수 있어서 인기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점이 좋은지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등산용품 렌털숍이라는 개념이 생소한데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
아웃도어 본부는 제주도 및 전국에 지점을 보유한 등산용품 렌털숍입니다.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종류의 등산 용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렌털 품목 중에서도 특히 추천하시는 상품이 있으신가요?
저희 아웃도어본부닷컴 에서는 모든 물품을 전부 다 구비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제일 많이 찾으시는 건 등산화 입니다. 1,000켤레 이상의 등산화가 보유되어 있고, 브랜드별로 사이즈별로 정리되어 있으니 편하게 오셔서 구경하시고 신어보시면 됩니다. 

■겨울 한라산 등반도 좋지만 안전하게 다녀오셔야겠죠? 꼼꼼하게 준비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세요!
이제 곧 다가올 봄 날씨에 아름다운 풍경을 보러 한라산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왕 가는 거 제대로 준비해서 가야겠죠?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세요!

■제주도 여행 계획 세우실 때 한라산 등반 일정 넣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막상 가서 뭘 입어야 할지, 무슨 신발을 신어야 할지 막막하시죠? 그럴 땐 주저 말고 아웃도어본부닷컴 에서 해결하세요!

■등산용품 기본 3일 최대 5일까지 대여 스케줄 따라 미리 말씀해 주시면 1~2일 연장 가능합니다.

■이벤트 누구라도 블로그 sns 티스토리 좋은 후기 작성 후 링크 보내 주시면 아메리카노 쿠폰 보내 드립니다 

아이젠 5,500원
스패츠 5,500원
스틱 2개 1세트 5,500원
등산화 15,000원
방한 장갑 5,500원
하계 장갑 3,300원
모자 5,500원
등산바지 11,000원
등산티 11,000원
재킷 15,000원
배낭 15,000원
힙색 11,000원
무릎 보호대 2개 1세트 5,500원
보온병 5,500원
랜턴 5,500원
목 멀티 워머 3,300원
귀마개 1,000원
핫팩 1,000원
발 핫팩 3,000원
발열팩 음식 9,000원

■저희 아웃도어 본부 닷컴에서는 등산화, 등산배낭, 등산 스틱, 아이젠, 스패츠, 모자, 선글라스 등등 여러 가지 산악용품을 AS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링크를 클릭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아웃도어 본부는 제주도, 한라산, 월출산, 다도해 해상, 무등산, 한려해상, 경주 국립공원, 지리산, 내장산, 변산반도, 가야산, 덕유산, 계룡산, 주왕산, 속리산, 소백산, 월악산, 태안해안, 오대산, 치악산, 북한산, 설악산 최대 규모의 렌털숍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등산용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나 백패킹과 관련된 장비 및 의류 등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사장님께서 직접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추천해 주시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답니다. 또한 이곳만의 특별한 서비스로는 배달, 수거, 픽업 서비스가 있는데요. 무거운 짐을 들고 버스를 타고 이동하거나 택시를 이용해서 갈 필요 없이 편하게 배송, 수거 요청하시면 됩니다. 너무 편리하겠죠?

단, 제주도 지역 등산 장비를 숙소에 수령하거나 반납 보관 시
배송은 프런트에 배송해 드립니다,
반납은 프런트에 양해 구하신 후 보관 후 수거 요청해 주시면 수거해 드립니다.

▶한라산, 월출산, 다도해 해상, 무등산, 한려해상, 경주 국립공원, 지리산, 내장산, 변산반도, 가야산, 덕유산, 계룡산, 주왕산, 속리산, 소백산, 월악산, 태안해안, 오대산, 치악산, 북한산, 설악산 등반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아웃도어 본부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예약하세요!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겁니다.

☎아웃도어 본부 닷컴은
등산 장비, 캠핑 용품, 여행용품, 의류 제작, 축제, 행사, 사이클, 수리, 판매, 물품 대여 안내소
서울 대구 부산 세종 울산 광주 창원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강릉 인천 수원 대전 순천
경상북도 경상남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지역
상담전화 010-3953-0307

☎제주도 아웃도어 본부 닷컴은
비대면 무인매장 체험하세요
05~22시까지입니다. (기본 3일 대여 기간 제공/ 무인으로 물품 수령 체험장)
등산/캠핑/여행/행사/축제/장비/박람회/전시회/행사 준비/물품/배송/수거/설치/해체/수리/대여/판매
지번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리 778-5번지
도로명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 서로 2934
전화번호: 064-794-0102
문의 전화 :010 3953 0307

☎제주도 쉼 렌털숍은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516로 767
전화번호 :010-2110-0929



#한라산등산준비물 대여 #한라산등반준비물대여 #제주도등산장비대여 #제주도등산용품대여 #제주도한라산등산용품
#한라산등산장비 #제주도등산장비 #한라산등산준비물 #한라산등반준비물 #제주도한라산등산준비 #제주도한라산등반준비 #한라산등산 #한라산등반 #제주도등산 #제주도등반 #아이젠대여 #제주도아이젠 #제주도등산화 #한라산스틱 #아이젠렌털 #한라산등산장비대여 #한라산등산용품대여 #제주도등산용품대여 #제주도등산장비대여 #한라산등산 #한라산등반 #한라산등산준비물 #한라산등반준비물 #제주도등산화대여 #한라산등산화대여 #한라산등산복대여 #한라산무릎보호대대여 #한라산배낭대여 #한라산배낭렌털 #제주도아이젠대여 #제주도아이젠렌털 #제주아이젠 #제주등산화 #제주아이젠대여 #한라산드안용품렌털 #한라산등산장비렌털 #제주도등산용품렌털 #제주도등산장비렌털 #제주등산용품대여 #제주등산장비대여 #한라산영실코스 #한라산성판악 #한라산관음사 #한라산어승생악 #한라산어리목 #한라산윗세오름 #한라산석굴암 #한라산영실코스등산용품대여 #한라산성판악등산장비대여 #한라산어승생악등산장비대여 #한라산어리목등산용품대여 #한라산윗세오름등산장비대여 #한라산석굴암등산용품대여 #한라산백록담 #한라산
#행사용품대여 #축제용품대여 #캠핑용품대여 #등산용품대여 #물품대여 #설치 #해체 #장작 #소품대여 #텐트대여 #프리마켓 #관공서물품대여 #국립공원등산장비대여 #테이블 #의자 #구명조끼 #등산화수리 #등산장비as #텐트수리 #등산용품수리 #발전기 #테이블 #의자 #등산용품매장 #캠핑용품매장 #여행용품매장 #축제장비 #행사물품렌털 #텐트대여 #캠프라인매장 #등산용품대여 #캠핑용품대여 #행사용품대여 #축제용품렌털 #등산용품수리 #캠핑용품수리 #등산복수리 #등산화 #등산복 #대여 #렌트 #판매 #수리 #애프터서비스 #대형테이블대여 #의자대여 #테이블대여 #할인매장 #단체테이블대여 #아이젠 #촬영소품대여 #침낭대여 #구명조끼대여 #난로대여



등산장비에 조말론 향수로 관리 마무리 하는 아웃도어 본부

 

제주 등산 준비물 5일 대여 무인으로 여행의 재미 맛보기 아웃도어 본부

+ Recent posts